사이트 내 전체검색

우리의 주장

격문 | 전국민에게 격함

페이지 정보

작성자 방지수 작성일13-11-19

본문

 

전 국 민 에 게  격 함

 

전체 국민들이여!

오늘 이땅은 가열찬  투쟁열기로 끓고 있다.

온 국민은 국정원과 군부를 비롯한 모든 권력기구가 총 발동된 관권부정선거로 권좌를 차지하고 『제2의 유신독재』로 이 땅을 민주민권의  폐허지대로 만들고 있는 보수당국에 대한 원한과 증오로 가슴 불태우고 있다.

더욱이 불법무법의 대선결과조작에 대한 국민적 분노를 눅잦히기 위해 자행하는 통합진보당과 『전국교직원노동조합』, 『전국공무원노조』와 『자주민보』등 진보민주세력에 대한 보수당국의 야만적인 백색테러는  전국민적인 항거를 폭발시키고 있다.

부정협잡선거의 진상규명과 책임자 처벌, 박근혜하야를 요구하는 함성은 그칠새 없고 보수당국의 파쇼탄압을 단죄규탄하는 집회와 시위는 날로 거세여지고 있다. 각계층 시민사회단체들과 인사들의  시국선언발표와 성토대회, 촛불집회와 시가행진이 드높은 투쟁열의속에 연일 벌어지고 있다. 서울에서 시작된 통합진보당 성원들의 삭발시위와 무기한 단식농성은 지방으로 확산되고 있으며 그에 대한 지지와 연대의 목소리가 높아지고 있다.

그야말로 53년전 『3.15부정선거』에 의해 폭발되었던 4.19민중항쟁 전야를 방불케하는 형국이다. 

이는  온갖 사기협잡과 권모술수를 동원해 권좌를 차지한 박근혜정권을  결단코 용납하지 않으려는 국민적  의지의 발현이다.

급해맞은 보수당국은 심각한 통치위기를 수습하고 장기집권야망을 실현할 흉심아래 국정원과 검찰은 물론 교육부와 고용노동부까지 총 발동하여 진보세력  제거에 혈안이 되어 광분하고 있다.

보라!

합법정당인 통합진보당을 죽이기 위한  이른바 『내란음모사건』을 조작한데 이어 사상초유의 『위헌정당 해산심판청구건』까지 꾸며가며 필사발악하고 있는 보수패당의 작태를.

그것은 유신독재자가 『10월유신』을 단행하면서 국무회의를 통해 국회를 해산하고『인민혁명당사건』을 비롯한 간첩단사건들을 조작하고 고문과 학살 등 귀축같은 만행을 감행하였던 1970년대를 방불케 하고 있다

그뿐이 아니다. 유신독재를 그대로 답습하는 박근혜는 정부와 새누리당을 내세워 사회적 정의와 민주주의, 생존권을 위해 활동하는 『전교조』와 『전공노』에 대한 노조활동의 합법적 지위를 박탈하며 살벌한 탄압분위기를 조성하고 있다. 인터넷 매체인 『자주민보』를 북과 억지로 연계시켜  『등록취소』를 강행하는 파쇼적 폭거도 거리낌없이 자행하고 있다.

국제적인 규약에 명기되어있는  노조활동의 합법화와  언론의 자유마저 무참히 말살하는 보수당국이야 말로 정권유지를 위해서라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파쇼독재집단이라는 것을 그대로 입증해주고 있다.

말로는  『민생국회』를 운운하며 실제로는 민주민권을 요구해 나선 시위자들에게 물대포까지 난사하며 파쇼적 탄압에 광분하는 보수패당이다.

저들의  반민주정책과 반통일책동을 반대하는 진보개혁세력들을 숙청하고 제 2의 유신독재를 부활시켜 친미보수세력의 집권을 유지연장하는것, 이것이 박근혜정권의 최종 목적이다.

전체 국민들이여!

지금 우리 국민은 민주민권이냐  유신독재의 부활이냐의  분기점에 있다.

날로 기승을 부리는 보수패당의 잔악무도한 파쇼탄압을 분쇄하지 못한다면   통한의 유신독재시대가  되풀이되게 된다.

이땅에서 유신독재의 부활은  21세기의 비극이고 민족의 수치이다.

전국민은 일치단결된 투쟁으로 파쇼와의 첨예한 대결에서 승리를 이룩하고 암흑의 유신독재부활을 막아내자! 

통합진보당과 『전교조』, 『전공노』와 『자주민보』 등 진보세력에 대한 보수당국의 포악무도한 탄압책동은 자주, 민주, 통일을 지향하고 인간의 참된 삶을 바라는 온 국민에 대한 일대 선전포고나 같다.

통진당에 대한 탄압선풍을 『긴급조치 10호』폭압으로 낙인찍고  그를 단호히 짓부셔버리자!

『전공노』 사수이자, 민주민권과 생존권수호이다.  현 보수당국의『전공노』음해공작을 저지 파탄시키자!

자식들의 참교육과  미래를 위해 역적패당의 『전교조』 말살책동을 단호히 짓부수자!

정의와 진리의 대변자로, 평화와 통일의 선도자인  『자주민보』를 지키기 위한 투쟁에 적극 동참하자!

국민들이여!

이 땅에서 해체되어야 할 대상은 진보정당이나 진보언론이 아니라  새누리당과 보수언론을 비롯한 극우보수세력이다.

사상과 정견, 신앙과 소속의 차이를 초월하여 새누리당 반대투쟁에 총 궐기하자!

보수당국의 진보세력 말살책동을 전국민적인  새누리당 해체투쟁으로 타파하자!

보수정권 척결투쟁을 남북관계발전과  민족자주통일을 이룩하기 위한 투쟁으로 승화시키자!

보수당국의『신뢰프로세스』에 기반한 『원칙론』의 대결적, 호전적 흉계를 분쇄하고 우리민족끼리시대를 열어 나가자!

보수당국의 1년도 안되는 집권기간은 극악한 반통일대결집단 , 무분별한  호전광으로서의 정체를 만천하에 드러낸 범죄의 나날이었다.

대미예속과 굴종을 숙명으로 삼고  파쇼탄압과  동족대결에 혈안이 되어 날뛰는 현 보수패당에게서는 아무 것도 기대할수 없다.

전체 국민들이여! 

최후의 승리는 자주, 민주, 통일을 위한 정의의 투쟁에 나선 우리 민중에게 있다.

모두다 제2의 4.19민중항쟁으로 박근혜패당의  유신독재 부활책동에 철추를 내리고 자주와 민주민권, 남북관계발전의 새 지평을 열어 나가자!!

 

반제민족민주전선 중앙위원회 선전국

2013년 11월  19일

서   울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링크드인으로 보내기
  • 구글로 보내기
  • 레디트로 보내기
  • 카카오로 보내기
  • 네이버로 보내기

Copyright © 2001 - 2020 반제민족민주전선 《구국전선》편집국 All rights reserved.
우로